#상태

2018년 3월 18일 일요일

마이소울

내 영혼이 나에게 조언해 주었다.

모양과 색깔 이면의 아름다움을 보세요.

그리고 추하게 생긴 모든 것들이 문제가 될 거예요.

당신이 사랑스러워 보일 때까지 유심히 보세요.



내 영혼이 그렇게 충고해 주기 전까지

아름다움이 연기의 중심에 있다.

나는 그것이 마치 흔들 의자식 횃불 같다고 생각했다.

이제 연기는 사라지고

그냥 태우는 것만 보고 있어요.



내 영혼이 나에게 조언해 주었다.

입 밖으로

당신의 목소리를 들으세요.

그날 이전에는 나의 귀은 둔하고

크고 큰 소리만 들었어요.



하지만 이제 침묵을 듣는 법을 배웠으니

시간과 우주를 칭찬하라.

영원한 비밀의 조용한 합창을 들어 보세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